청담하이푸클리닉은 7월 21일 오전 8시부터 1시간 반 동안 모든 직원이 모여 친절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.
'제1차 CS 교육'에서는 친절교육을 통해 고객경험관리 및 CS의 필요성, CS Monitoring 결과
및 환자 불만의견 리뷰, 문제점을 반영한 각 상황 별 응대 Manual을 교육하였습니다.
특히 이번 교육에서는 고객의 입장에서 병원을 바라보는 기준과 직원의 본질 변화의
필요성, 기본 응대 마인드에 관하여 실무적 교육이 이루어졌습니다.
요즘 병원 뿐 아니라 모든 업계의 공통된 자세는 "친절" 입니다.
그만큼 친절과 서비스가 중요해진 시대에 청담하이푸클리닉은
친절과 서비스의 의미를 다시 한 번 되새겨 보는 좋은 시간을 가졌습니다.
다시 찾고 싶은 병원 = 청담하이푸클리닉
이 부호가 성립되는 그날까지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.